졸업식 사진을 위한 메이크업!
졸업식 사진 찍을 때 너무 진한 스모키라던가 너무 생얼이면 내 졸업 앨범한테 미안해져요. 그래서 오늘은 은은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눈은 강조하면서 진하지 않은 메이크업을 해보아요~
글ㆍ사진 변혜옥
2010.05.17
작게
크게

요새 졸업 사진 촬영 시즌이라믄서용~ 옛날 생각나네요……. 저 졸업 사진 찍을 때 머리스타일이 단발에 베이지 치마 정장 입고 떡대가 장난 아닌지라 친구들이 국회의원이라고-_-;; 아흐흐흑. 그래서 저는 졸업 앨범은 안 샀다능-_-;;ㅎㅎㅎ 액자만 받았어요~

<작품명: 쒸레기통을 뒤지다 걸렸을 때>


요러고 놀았네요. 사진은 결과물보다는 저는 찍는 그 과정이 너무 재밌었던 거 같아요, 결혼식 사진도 과정만 재밌고 결과는 우울함 그 자체……. 저는 졸업 사진 찍을 때 정장 입었는데 제 몸뚱이가-_-;; 사실 정장, 교복, 유니폼 이런 거 진짜 안 어울려서 원피스 입을 껄 후회돼요. 정장 안 어울리시면 원피스를 추천합니다요!

졸업식 사진 찍을 때 너무 진한 스모키라던가 너무 생얼이면 내 졸업 앨범한테 미안해져요. 그래서 오늘은 은은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눈은 강조하면서 진하지 않은 메이크업을 해보아요~




먼저 꼭 브라운 색상의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위랑 아래 다 꼼꼼하게 발라 주세요.
블랙은 너무 진해진답니당!



담에 6번 브라운 색상을 이용해 선만큼 발라주세요.
진한 것보단 은은하게 발색해 주심 구웃!


담에 좀 연해 보이라꼬 브러쉬를 이용해 문질 문질해 주면


요로코롬 되어요! 요기서 끝내면 좀 진한 느낌이 있어서



광택 뿌라스 은은함을 위해 3번 베이지 색상을 눈두덩에 얹어 주세요.



눈 앞머리에도 2번 화이트 색상을 얹어 주시고



뷰러하고 마스카라하믄 끝!
속눈썹은 붙이셔용!
통으로 붙이는 거보다 낱개로다가!!



얼굴은 잡티 커버를 먼저 해 주시고(완전 퍼펙트 커버 안 해도 되용!! 요샌 사진사님께서
뽀샵 다 해주시걸랑요) 하이라이터를 이용해 얼굴에 입체감을 주어요!
코 전체를 다 쓸면 코 대따 길어 보이니까 콧등은 반만!! 요래 선만큼 발라 주시고 한마디 아이 씨 유! -_-; 며칠 전에 드디어 아바타를 봐 가지고서뤼.



3번 치크를 이용해 볼따구니가 좀 핼쑥해 보이도록 발라 줘욤.
쉐이딩을 이용하셔도 되욜!




입술은 시뻘건색 또는 너무 베이지색으로 입술색 죽이는 거보단 옅은 핑크나 옅은 오렌지…… 암튼 자연스러워 보이는 색상으로다가 골라 주셔요.
전 핑크 색상 립스틱을 이용해 메에~를 외치며 톡톡 두드려 준 다음


피치 색상의 립글로 덧발라 줬어요. 립글 너무 두껍게 바르면 튀김 100개 먹은 것처럼 졸사에 나오걸랑요.



요래 완성!
그치만 요래 머리 삼발이 하는 거보단


단정하게 다듬고!
졸사 예쁘게 찍으세용!!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졸업식 #메이크업
3의 댓글
User Avatar

prognose

2012.08.03

와 정말 예쁘네요.전 사진 찍히는 게 너무너무 싫어서. 스스로 얼굴에 자신이 없기 때문이겠지만.
답글
0
0
User Avatar

앙ㅋ

2011.12.07

쓰레기 통은 어찌하시다 뒤지셨나요. 모냥 구겨지십니다. 요 화장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기발한 총천연색으로 범벅하는것 보다.
답글
0
0
User Avatar

더소품

2010.05.18

아효~ 아효~ 글 읽다가 웃느라 혼났어요. 아이들 키우면서 메이크업 안 한지가 오랜데 저도 다시 해볼까봐요. 유치원 갔더니 저만;;; 이제 예쁜 엄마 돼야겠어요. ^ㅁ^;
답글
0
0
Writer Avatar

변혜옥

화장의 화자도 모르던 시절엔 인터넷도 없이 그저 어깨 너머로 배우던 엄마, 언니의 화장을 보고 따라해봤던게 다였다. 트러블 얻어 가며 깨닫고 터득한 테크닉을 일본아줌마란 닉네임으로 전수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