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쿠킹 클래스 한번 다녀본 적 없었던 작가는 결혼 후부터 본격적으로 요리를 접하게 되었고 인터넷에 나와 있는 레시피 정보를 참고해도 조금씩 부족한 맛, 이해하기 쉽지 않은 설명, 정확하지 않은 계량으로 도움을 얻기에 한계가 있었다. 이후 자신만의 계량 노트를 적기 시작했으며 2014년도 요리 초보자들을 위한 블로그를 시작, 현재 누적 방문자 수 3천4백만 명을 훌쩍 넘어선 최고의 요리 블로그의 운영자, 파워블로거 ‘1등엄마’로 새로운 이름을 갖게 되었다. 작가의 세 아들과 남편이 맛있게 먹어 주었던 레시피는 이제 매일 3만 명, 한 달에 100만 명의 식탁에도 행복을 주는 레시피가 되었다.
『1등엄마의 맛있는 매일 밥상』 에서는 작가가 블로그에 올린 많은 요리 중 직접 따라 해보고 맛있다고 극찬 받았던 요리 170품을 엄선해서 소개하고 있다. 국, 찌개, 밑반찬, 메인 반찬, 한 그릇 요리, 아이 간식, 손님 상차림, 브런치, 술안주 등 신혼부부나 아이를 키우는 주부들이라면 필요한 기본 요리와 모든 상황별 요리 레시피를 담고 있으며 이 한 권이면 다른 요리서가 필요 없을 정도로 방대한 양의 정보를 수록했다.
-
1등엄마의 맛있는 매일 밥상오슬기 저 | 길벗
신혼부부나 아이를 키우는 주부들이라면 필요한 기본 요리와 모든 상황별 요리 레시피를 담고 있으며 이 한 권이면 다른 요리서가 필요 없을 정도로 방대한 양의 정보를 수록했다.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시니
2019.01.24
ass0000
2019.01.24
windy0908
2019.01.24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