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의 힘] 남들과 다른 삶을 살고 싶은가?
비단 한국 사회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새로운 것’에 대한 열기는 여전히 뜨겁다.
글ㆍ사진 출판사 제공
2019.06.24
작게
크게

관찰의힘_001.jpg

 

관찰의힘_002.jpg

 

관찰의힘_003.jpg

 

관찰의힘_004.jpg

 

관찰의힘_005.jpg

 

관찰의힘_007.jpg

 

관찰의힘_008.jpg

 

관찰의힘_009.jpg

 

관찰의힘_010.jpg

 

관찰의힘_011.jpg

 

관찰의힘_012.jpg

 

관찰의힘_013.jpg

 

 

 

 

 

 

비단 한국 사회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새로운 것’에 대한 열기는 여전히 뜨겁다. 그렇다면, 도대체 그 새로운 것을 어떻게 창조해내야 하는가? 여기 『관찰의 힘』  저자 얀 칩체이스는 새로운 것이란, 새롭게 ‘만드는’ 것이 아니고, 새롭게 ‘발견’하는 것이라 주장한다. 애플, 아디다스, 디즈니 디자인의 원조이자 세계적인 디자인컨설팅 회사 frog의 최고책임연구원인 얀 칩체이스의 주요 업무는 사람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것이다. 출퇴근길의 풍경, 휴대전화를 받는 모습, 주머니나 가방에서 지갑을 꺼내는 일같이 습관이 되어 더 이상 특별할 것이 없는 모습들을 그는 전 세계를 다니며 집요하게 관찰한다. 거기에 혁신의 단서가 있고, 그에 따라 글로벌 기업들의 사업 승패가 갈리기 때문이다. 또한, 생각지도 못했던 사업 기회가 열리기도 한다. 당신이 정말 성공하고 싶고 남들과 다른 삶을 살고 싶다면, 이제부터 일상에서 기회를 포착해보자.

 

 

 


 

 

관찰의 힘얀 칩체이스, 사이먼 슈타인하트 공저/야나 마키에이라 역/이주형 감수 | 위너스북
출퇴근길의 풍경, 휴대전화를 받는 모습, 주머니나 가방에서 지갑을 꺼내는 일같이 습관이 되어 더 이상 특별할 것이 없는 모습들을 그는 전 세계를 다니며 집요하게 관찰한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관찰의 힘 #성공 #관찰 #새로운 것
0의 댓글
Writer Avatar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