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써머 패션 1. 액세서리 편
햇빛을 받아 투명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는 그 어느 보석보다 아름답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실버 액세서리는 그 금속성의 마력이 여름에 더욱 빛을 발한다.
글ㆍ사진 채널예스
2011.06.24
작게
크게



Summer It Accessary
햇빛을 받아 투명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는 그 어느 보석보다 아름답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실버 액세서리는 그 금속성의 마력이 여름에 더욱 빛을 발한다. 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시원하게 식혀줄 것 같은 서머 액세서리들이 여성들의 손길을 기다린다. 다음의 액세서리들은 올 여름 유행할 트렌디 액세서리들의 목록을 만들어 본 것이니 액세서리를 매치할 때 반드시 참고할 것.




Cool Diamond
다이아몬드의 투명함은 그 어느 보석과도 비교할 수 없다. 맑은 하늘과 푸른 바다를 보는 듯한 시원한 블루 컬러 다이아몬드는 그 어느 주얼리보다 여름에 잘 어울린다.

Blue Ocean
깊은 심해를 닮은 블루 크리스털은 시원한 여름 포인트로 제격. 청량함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의 매력이다.




Cute Crystal
커다란 장식의 네크리스나 이어링으로 몸을 치장하는 것이 지루하다면 귀여운 디자인의 브로치를 활용해본다. 화이트 링으로 손가락에도 한껏 멋을 부린다.




Twinkle Twinkle
여성의 얼굴선을 따라간 그 끝은 신비롭게 반짝이는 크리스털 이어링. 화려한 컬러들이 한층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Cold Steel
차가운 느낌이 강한 실버는 특히 여름에 각광받는 소재. 커다란 펜던트와 뱅글로 시원스러운 느낌을 강조한다.




Fancy Jewel
시원한 컬러감과 디자인의 화려함이 어우러진 파티 주얼리. 튜브 톱 드레스처럼 목과 어깨선을 한껏 드러내는 의상과 매치한다.

Crystal Party
다이아몬드와 비교할 수는 없지만 화려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스털 주얼리.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 가능한 게 장점이다.




Big Pendant
캐주얼한 디자인의 루스한 티셔츠에도 잘 매치되는 커다란 펜던트 장식들. 꾸미지 않은 듯 스타일을 살리고 싶을 때 더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Black & White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은 스타쿀링에서도 실패 확률이 적은 매치. 여기에 차가운 질감의 실버를 추가하면 쿨하게 멋스럽다. 블루와는 또 다른 느낌의 시크하면서도 쿨한 여름 컬러들.

Color Stone
허전한 목을 묵직하게 감싸는 컬러풀한 크리스털 스톤. 손가락을 부드럽게 감싸는 화이트 크리스털이 눈꽃처럼 화려하다.




 

#액세서리 #악세사리 #패션 #여름
4의 댓글
User Avatar

앙ㅋ

2011.11.26

반짝 반짝 크리스탈 상큼하고 깔끔해서 어떤 옷에도 잘어울릴것 같아요. 물고기모양 펜터트 제일 예뻐요.
답글
0
0
User Avatar

샨티샨티

2011.06.26

이른 자아와 무더위로 불쾌지수를 더하는 요즘 기분 전환을 위해 액세서리 하나 바꿔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에메랄드 빛은 청량감을 주면서 가슴 속 응어리를 풀어주는 기능을 합니다. 센스 있는 이라면 이런 액세서리 하나 선물하여 상대 마음을 바로 잡는 것도 생활의 지혜일 겁니다. 멋내기에 관심이 없는 이들도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액세서리 하나 시원하게 장만하여야겠습니다.
답글
0
0
User Avatar

2011.06.25

우와... 정말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네요. 악세사리는 사실 귀걸이밖에 안 하지만, 귀걸이도 위의 것들을 보니 정말 탐나네요. 이번 여름엔 뭔가 시원해 보이는 걸로 해보고 싶어요.^^
답글
0
0

더 보기

arrow down
Writer Avatar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