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10위권 내에 19금 성인 로맨스 7권 포진
예스24의 1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인생 잠언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7주째 1위 자리를 차지하며 독주체제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워킹우먼들을 키워온 스타강사 김미경의 신간 『김미경의 드림 온』 역시 4주째 2위 자리를 지키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뉴욕타임즈 기자생활을 통해 얻은 '반복되는 행동이 만드는 극적인 변화'에 대해 소개한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한 계단 상승한 3위에 올랐다.
글ㆍ사진 예스24
2013.01.31
작게
크게



예스24의 1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인생 잠언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7주째 1위 자리를 차지하며 독주체제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워킹우먼들을 키워온 스타강사 김미경의 신간 『김미경의 드림 온』 역시 4주째 2위 자리를 지키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뉴욕타임즈 기자생활을 통해 얻은 '반복되는 행동이 만드는 극적인 변화'에 대해 소개한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한 계단 상승한 3위에 올랐다. 문명을 답사하는 순례자가 되어 돌아온 시골의사 박경철의 『문명의 배꼽, 그리스』는 출간 첫 주에 4위로 진입하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지난 주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3위에 진입했던 인기 만화가 강풀의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그림책 『안녕, 친구야』는 두 계단 하락한 5위에 자리잡았다.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김미경의 코칭 『언니의 독설』은 한 계단 내려앉으며 6위에 자리했다. 『나는, 아직 어른이 되려면 멀었다』로 사랑받은 강세형 작가의 두 번째 에세이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와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의 원작이자 전세계적인 스테디셀러인 얀 마텔의 성장소설 『파이 이야기』는 나란히 한 계단씩 하락하며 7위와 8위를 기록했다. 황석영 작가의 장편소설 『여울물 소리』는 지난 주보다 한 계단 상승하며 9위에 자리잡았고, 뒤이어 더글러스 케네디의 『빅 픽처』가 10위에 랭크됐다.




2013년 제37회 이상문학상 수상집이자 대상의 영예를 안은 김애란 작가의 『침묵의 미래』는 여덟 계단 뛰어오르며 11위에 이름을 올렸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두 계단 오른 12위를 차지했다. 김난도 교수의 인생 멘토링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는 다섯 계단 하락한 13위를 기록하며 다소 주춤한 모습이다. 정호승 시인이 7년 만에 내놓은 에세이 『내 인생에 용기가 되어준 한마디』는 세 계단 상승하며 14위에 올랐고, 토익 수험생을 위한 토익 기본서 『해커스 토익 보카』는 한 계단 상승한 15위에 랭크됐다.




셸리 케이건 교수가 예일대에서 17년간 진행해온 명강의를 새롭게 구성한 『DEATH 죽음이란 무엇인가』와 어린이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24권은 각각 세 계단씩 하락하며 16위, 18위에 랭크됐다. 하버드법대 최초 아시아여성 종신교수 석지영의 첫 에세이 『내가 보고 싶었던 세계』는 지난 주의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다섯 계단 하락하며 17위에 머물렀다. 지난해 출간되어 현실적인 육아서로 각광받았던 『지랄발랄 하은맘의 불량육아』가 베스트셀러 19위에 진입하며 다시금 주목받고 있고, 영향력 있는 사상가이자 베스트셀러 작가 움베르트 에코의 신작 장편소설 『프라하의 묘지』 1권은 아홉 계단 하락하며 20위를 기록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심장이 춤춘다』 개정판이 지난주의 인기를 이어가며 1위를 유지했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그들의 연애수칙』은 세 계단 상승하여 2위를 차지했고, 『그대와 나의 사정거리』는 출간 2주 만에 3위에 첫 진입했다.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의 『레 미제라블』 한글판, 영문판 전10권 세트는 두 계단 하락한 4위,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하트브레이커의 베일』은 5위에 자리잡았다.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한 계단 오른 6위, 로맨스 장르소설 『그 녀석』은 세 계단 상승한 7위에 랭크됐다. 뒤이어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빌링스에서 온 남자』는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하며 8위를 기록했고, 『너의 온기에 안기다』 2권과 3권은 각각 다섯 계단, 일곱 계단 하락하며 나란히 9위와 10위를 차지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혜민스님 #김미경 #박경철 #강풀 #정호승 #지랄발랄 하은맘의 불량육아 #전자책 #eBook
3의 댓글
User Avatar

동네작가

2013.02.20

흠. 19금 책이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몰라도 약간 씁씁하네요. 책은 엄지와 검지에 침을 발라가며 책장을 넘기는 기분을 느끼며 보는 건데...
답글
0
0
User Avatar

aquarid

2013.02.03

쌤앤파커스 3개나 올라가있네요. 어떤 조직인지 거참 궁금..
답글
0
0
User Avatar

브루스

2013.01.31

전자책 시대가 도래하는건가요? 음.. 저도 전자책 구매해봐야겠음ㅋㅋ
답글
0
0
Writer Avatar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