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2018 책의 해’, ‘세계 책의 날’ 맞아 독서 장려 캠페인 실시
세계 책의 날 당일에는 전국 예스24 중고서점 매장 이용객에게 비누 장미꽃 및 기념카드 제공, 22일 광화문광장에서 ‘예스책방 책읽아웃’ 팟캐스트 공개방송으로 독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ㆍ사진 예스24
2018.04.20
작게
크게

예스24 '세계 책의 날' 이벤트.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오는 4월 23일 ‘세계 책과 저작권의 날’과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2018 책의 해’를 맞아 독서를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예스24는 4월 MD 추천 도서와 책을 테마로 하고 있는 책들로 구성된 이벤트 도서를 구매하면 장미꽃 북마크 노트를 선물하는 ‘2018 세계 책의 날, 책을 든 당신이 아름답습니다’ 이벤트를 20일 오후 6시부터 실시한다. 세계 책의 날이 제정된 배경과 의미를 담은 문구가 새겨진 장미꽃 북마크 노트는 이벤트 도서 1종 이상을 구매한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또한 세계 책의 날 당일인 4월 23일에는 전국의 예스24 중고서점 6개 지점(강남점, 목동점, 홍대점, 부산 서면점, 해운대 장산점, 수영점F1963)에서 도서, 기프트 상품 등을 구입하거나 바이백 서비스 이용 시 비누 장미꽃 한 송이와 세계 책의 날 기념 카드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사은품을 수령한 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YES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예스24 '예스책방 책읽아웃' 공개방송 포스터.jpg

 

 

이 밖에도 예스24는 세계 책의 날을 맞아 4월 22일과 23일 양일간 광화문광장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열리는 ‘누구나 책, 어디나 책’ 행사 중에 예스24와 BC카드가 공동 제작한 도서 전문 팟캐스트 방송<예스책방 책읽아웃> 공개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공개 방송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스튜디오에서 22일 오후 12시 30분에 열리며, 오은 시인이 진행을 맡고 있는 <예스책방 책읽아웃>의 정규 코너 ‘오은의 옹기종기’를 통해 김신회 작가가 독자들과 책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채널예스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김기호 예스24 대표는 “2018 책의 해 및 세계 책의 날을 맞아 독서가 주는 의미와 행복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느낄 수 있길 바라며 이번 행사들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예스24는 문화 선도 기업으로서 더욱 다양한 독서 관련 행사를 마련하며 책 읽는 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계 책의 날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세계 책의 날 #독서 #장미꽃 북마크 #책읽아웃
0의 댓글
Writer Avatar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