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용어 480] 실속 있게 똑똑해지는 가성비 최고 용어 사전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어 쉽다는 점과 한 단어를 습득하는 데 1분이면 충분하고 복잡하고 어려운 구성 대신, 단순한 구성을 채택했다.
2019.12.11
작게
크게
공유
가장 큰 특징은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어 쉽다는 점이다. 각 용어마다 설명과 함께 이해를 돕는 그림이 함께 있어 줄글로만 나열된 설명보다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모두 480개로, 국내 최다이다. 책값 16,000원을 고려한다면 한 단어당 33원꼴이다. 게다가 설명이 짧고 그림이 많아 한 단어를 습득하는 데 1분이면 충분하니 말 그대로 가성비 끝판왕이라 할 수 있다.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정독해도 좋지만, 정독하지 않고 필요한 부분만 들춰 보는 방식으로도 이 책을 활용할 수 있다. 특정 용어가 헷갈린다면 [찾아보기]에서 필요한 용어 이름만 찾아 내용을 익히고 바로 업무에 사용할 수 있다.
-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용어 480노가미 신이치 저/오시연 역 | 길벗
사회가 빠르게 변할수록 마케팅 기법은 다양해진다. 마케팅 용어가 늘 헷갈리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용어를비슷한 테마를 가진 용어들로 묶어 10개 장으로 나누었고 그 안에서도 연관 있는 용어를 앞뒤에 배치했다. 용어마다 그림과 설명이 함께 있어 보자마자 이해할 수 있다.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0개의 댓글
추천 상품
필자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