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쓰레기별, 긴급 구조 바람!] 지구별 어린이가 알아야 할 37가지 쓰레기 이야기
쓰레기 문제를 재미나게 다룬 특별한 그림책 『여기는 쓰레기별, 긴급 구조 바람!』이 폴란드에서 우리를 찾아왔어요.
2020.10.28
작게
크게
공유
포장재는 언제부터 사용했을까요? 그 많은 쓰레기는 다 어디로 가는 걸까요? 플라스틱을 먹는 벌레가 있다는 게 사실일까요? 고래 배 속에서 왜 플라스틱이 쏟아져 나왔을까요? 쓰레기 문제를 재미나게 다룬 특별한 그림책 『여기는 쓰레기별, 긴급 구조 바람!』이 폴란드에서 우리를 찾아왔어요. 평소 환경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던 저자 올라 볼다인스카-프워친스카는 지구별을 온통 뒤덮은 플라스틱 쓰레기에 관한 이야기를 멋진 그림과 함께 소개한답니다.
쓰레기는 수천수만 년 동안 우리 인간과 함께 살아왔어요. 그런데 왜 오늘날에서야 쓰레기가 심각한 문제로 떠오른 걸까요? 어떻게 하면 지구 곳곳에 산처럼 쌓여만 가는 쓰레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쓰레기와 포장재의 흥미진진한 역사부터 버려진 쓰레기로 인해 고통받는 동물들, 쓰레기 문제를 해결하려 노력하는 사람들과 최대한 쓰레기를 줄일 수 있는 생활 속 실천법까지, 플라스틱 쓰레기에 관한 서른일곱 가지 이야기를 지금부터 만나 보세요.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0개의 댓글
추천 상품
필자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