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창립 24주년 기념 '2023 러브썸 페스티벌' 개최

2023년 4월 22일 (토) ~ 2023년 4월 23일 (일) / 올림픽 주경기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에이티즈, 다나카, 정승환 등 1차 라인업 공개! (2023.02.22)

예스24 창립 24주년 기념 '2023 러브썸 페스티벌' 개최
아름다운 봄날, 책과 음악의 만남!

예스24가 봄 기운을 담은 '2023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을 오는 4월 22일, 23일 양일간 잠실 종합운동장 내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예스24는 매년 올해의 도서를 선정해 책의 감성과 함께 사람들에게 설렘과 위로를 선사하고 있으며, '러브썸 페스티벌'을 통해 책과 음악이 함께하는 이색적인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100만 독자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한 김호연 작가의 장편 소설 『불편한 편의점』과 함께한다. 또한, 예스24의 창립 24주년을 기념하고 엔데믹을 맞아 더욱 많은 관객들과 함께하고자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가운데, 1차 아티스트 라인업을 20일 공개했다.

4월 22일에는 믿고 듣는 대세 음원 강자 감성 듀오 멜로망스, 글로벌 퍼포먼스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 ATEEZ(에이티즈),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희망의 아이콘'이자 요즘 최고 대세 코미디언 다나카, 몽환적인 사운드를 가진 라이징 밴드 Lacuna(라쿠나)가 함께 할 예정이다.

23일에는 감미로운 음색으로 대중들을 사로잡는 음원 대세 정승환, 독보적인 음색과 강렬한 호소력으로 위로와 공감을 주는 가수 유채훈,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으로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 시원한 기타 사운드로 특유의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최고의 파티메이커 헤이맨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차 라인업은 오는 3월 6일 공개될 예정이다.

예스24 이희승 ENT사업본부장은 "장소와 라인업이 미공개된 상태에서도 한정판 페스티벌 MD가 판매와 동시에 전량이 매진되는 '러브썸 페스티벌'에 대한 사랑에 감사드린다""예스24의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대형 공연장으로 장소를 변경한 만큼 라인업 등 준비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예스24가 주최하는 '러브썸 페스티벌'은 2019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처음 개최되었으며, 봄의 감성에 어울리는 꽃과 책, 음악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많은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코로나로 인해 가을로 연기되었으나, 김이나 작가의 책 『보통의 언어들』 부제로 10CM, 적재, 폴킴, 페퍼톤스, 멜로망스, 권진아 등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뜨거운 무대를 선보였다.

밀리언 셀러 반열에 오른 『불편한 편의점』과 함께하는 '2023 러브썸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는 예스24와 네이버에서 2월 24일부터 진행되며, 예스24에서 예매 시 예스24 플래티넘 회원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 라인업 등 관련 소식은 러브썸 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러브썸 페스티벌' 티켓 오픈 공지
PC 버전 바로가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불편한 편의점 세트
불편한 편의점 세트
김호연 저
나무옆의자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