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플랫 vs 섹시 하이힐, 어떤 걸 신을까?
봄 신상 옷만큼이나 어떤 것을 사야 할지 고민되는 아이템은 바로 슈즈! 찬바람 때문에 부츠 안에 꽁꽁 감싸 매 왔던 다리에게 맑고 신선한 공기, 리프레쉬를 도울 산뜻한 컬러가 필요한 것은 당연한 일. 문제는 ‘플랫’이냐 ‘하이힐’이냐에 달려 있다.
글ㆍ사진 채널예스
2010.04.02
작게
크게
눈이 빠지게 기다려도 좀처럼 오지 않는 봄. 하지만 계절을 앞서 나가는 패션 스타일러들은 이미 봄 아이템 마련에 여념이 없다. 봄 신상 옷만큼이나 어떤 것을 사야 할지 고민되는 아이템은 바로 슈즈! 찬바람 때문에 부츠 안에 꽁꽁 감싸 매 왔던 다리에게 맑고 신선한 공기, 리프레쉬를 도울 산뜻한 컬러가 필요한 것은 당연한 일. 문제는 ‘플랫’이냐 ‘하이힐’이냐에 달려 있다. 깜직함을 살려 주는 플랫이냐, 각선미를 살려 주는 하이힐이냐, 고민스럽다면 꼭 참고해 볼 것.



1. 아찔한 쇼츠가 유행하는 2010 Spring-Summer 시즌! 섹시한 하이힐보다는 귀엽고 쿨한 느낌의 플랫 슈즈가 더욱 환영 받게 된 시즌이다.
2. 풍성하게 퍼진 플레어 스커트를 상상해 보라! 하이힐 때문에 힘이 잔뜩 들어간 다리보다는 가벼운 발걸음으로 나풀거리는 듯한 걸음이 훨씬 상큼하니까.
3. 올해도 어김없이 트렌드 반열에 있는 스포티즘. 이번 시즌의 스포티함은 소녀다운 감성과 맞물려 있는 것도 특징. 걸리시 스포티즘을 누리는 최고의 아이템이야말로 플랫 슈즈다!



1. 하이힐이 귀엽지 않다는 편견은 버릴 것. 귀여운 앞코와 깜찍한 디테일의 하이힐들을 봄이 아니면 언제 신어 주겠는가!
2. 루즈핏의 재킷, 배기 팬츠가 여전히 강세인 지금, 밑위가 긴 팬츠에는 하이힐을 신어 줘야 짧아 보이는 느낌을 보완해 줄 수 있다.
3. 추운 기간 내내 온몸 곳곳에 붙어 있던 살들! 보디 라인을 슬림해 보이게 만드는 최고의 아이템은 하이힐밖에 없다는 사실!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플랫 #하이힐 #신발 #봄 #신상 #패션
9의 댓글
User Avatar

앙ㅋ

2011.12.07

신발이 알록달록 하지만 발이 편한 슈즈가 최고! 이쁘다고 신었다가 발병나요.
답글
0
0
User Avatar

hs63095

2010.04.13

하이힐 ,올봄에 유행이 더욱 강한듯해요 .예쁜게 많이나왔는데 발이너무 아파서 그림으로만 봐야할듯해요.정말 신고 싶은데 발이너무 고생이심할듯해서 참아야지요.정말예쁜게 많은데...
답글
0
0
User Avatar

사랑해유

2010.04.09

플랫도 좋아요.^^
답글
0
0

더 보기

arrow down
Writer Avatar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