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을 찌우는 대표적인 생활 습관. 이것만 피해도 뱃살을 쉽게 뺄 수 있다. 지금 앉아서 이 글을 읽고 있는 독자 여러분은 몇 개나 해당되시는지.. 지금 당장 운동을 시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벼운 생활 습관 하나부터 신경 써보는 것은 어떨까?
01. 다이어트를 쉽게 시작하고, 쉽게 포기한다.
02. 체중 감량을 위한 운동보다 굶는 방법을 선호한다.
03. 쉽고 빠르게 살 빼는 방법을 수시로 찾아본다.
04. 체중을 거의 재지 않는다.
05. 항상 무언가를 먹고 있다.
06 걷는 것, 움직이는 것을 싫어한다.
07. 물을 자주 마시지 않는다.
08. 패스트푸드를 좋아한다.
09. 면을 먹어도 밥을 꼭 먹어야만 한다.
10. 당분이 많은 음식을 좋아한다.
-
하루에 한 동작 뱃살 이기성 저 | 길벗
“하루에 한 동작만 따라해봐!” 복잡한 프로그램도 없다. 식욕을 참는 식이요법도 없다. 그저 고민 부위에 해당되는 동작을 본인의 체력에 맞게 하루에 한 동작만 반복하면 7일 뒤에는 사이즈가 줄어든 뱃살을 만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다이어트 법을 소개한다.
[추천 기사]
-내 뱃살 어떤 비만 유형일까?
- 까마귀 노는 곳에 백로가 가야지
- 허벅지 살 찌는 BAD 생활 습관
- 지긋지긋한 허벅지 살 제대로 빼는 포인트 3
이기성
하루도 빠짐없이 40kg~100kg사이의 체중을 가진 많은 여성들의 다이어트를 돕고 있는 진정한 트레이너. 하루의 모든 일과를 다이어트 지도에 쏟아 붓고 있다. 한국 퍼스널트레이너협의회 기획이사, 월드짐 대치센터 PT총괄팀장, 더스타일짐 대표였고 현재 신구ㆍ성일 스포츠센터 총괄본부장과 세븐데이즈 다이어트 캠프 대표를 겸하고 있다. 그의 손을 거쳐 간 회원만 1000여명, 적게는 2~3kg부터, 많게는 20~30kg 까지. 노력해서 빠지지 않는 살은 없다는 게 다이어트의 모토다. 시간이 없어서, 혹은 비용 부담으로 운동을 시작하지 못하는 수많은 다이어터 들을 위해 이 책을 기획했다. 이 책에서는 이왕이면 적은 시간을 들여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양한 허벅지 운동을 소개하려 노력했다. SBS〈생방송 투데이〉맞짱 다이어트, MBC〈기분 좋은 날〉, KBS〈굿모닝 대한민국〉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 출연한 바 있다.
감귤
2015.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