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6월 환경의 달 기념 기획전을 열고 환경 관련 도서 큐레이션과 eBook 1천 원 상품권이 걸린 '지구' 이행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6월 한 달간 예스24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는 도서 큐레이션에서는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생각합니다"라는 테마 아래 기후 위기의 현실과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생각해 볼 만한 주제가 담긴 책들을 소개한다. 오직 예스24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예스리커버' 특별판 『침묵의 봄』과 『2050 거주불능 지구』를 비롯해 『최종경고 : 6도의 멸종』과 『알맹이만 팔아요, 알맹상점』 등 예스24 환경 MD가 직접 꼽은 기후 관련서들을 살펴볼 수 있으며 『시드볼트』와 『오버타임』 등 예스24 '그래제본소' 프로젝트 펀딩을 통해 출간된 흥미로운 기후 환경서들도 독자들을 기다린다.
환경의 날 의미를 되새기는 이행시 이벤트도 마련됐다. 6월 30일까지 "LET'S SAVE THE EARTH!" 기획전 페이지에서 '지구' 이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eBook 전용 1천 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eBook 소장 구매 시 10% 할인 및 5% 추가 적립 쿠폰 증정의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eBook 큐레이션을 통해 『지구를 살리는 옷장』과 『문어의 아홉 번째 다리』 등의 MD 추천 도서를 비롯해 『두 번째 지구는 없다』와 『지구를 위해 모두가 채식할 수는 없지만』 등의 환경 보호 필독서들을 만나볼 수 있다.
* 예스24 환경의 날 기획전(도서) "6월 5일 환경의 날,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생각합니다"
* 예스24 환경의 날 기획전(eBook) "LET'S SAVE THE EARTH!”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