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따뜻한 기부 ‘사랑의 책 나눔 행사’ 열어
12월 21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중앙광장에서 3천원을 기부하면 최신 베스트셀러 도서를 증정하는 ‘사랑의 책 나눔 행사’가 열렸다. 이번 ‘사랑의 책 나눔 행사’는 올 1월부터 예스24가 롯데시네마 고객들에게 매월 무료로 대여했던 ‘무비 앤 북(Movie&Book)’의 도서 7천여 권을 모아 진행됐다.
글ㆍ사진 엄지혜
2013.12.24
작게
크게

지난 12월 21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중앙광장에서 예스24와 롯데시네마, 홀트아동복지회가 함께하는 ‘사랑의 책 나눔 행사’가 열렸다. 독자 1,2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올 1월부터 예스24가 롯데시네마 고객들에게 매월 무료로 대여했던 ‘무비 앤 북(Movie&Book)’의 도서 7천여 권을 모아 진행됐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 3천 원을 기부하면 도서 1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려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졌다.




행사 참여 도서는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 『위대한 개츠비』, 『레미제라블』, 『다크 플레이스』 등 인기 작품으로 구성됐으며, 개그맨 김인석, 박휘순, 윤성호 등이 도서 판매 자원봉사원으로 나서 독자들과 함께했다. 김기호 예스24 대표는 “책 나눔 행사는 연말을 맞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내밀자는 취지로 올해로 8회째 진행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랑의 책 나눔 행사’ 도서와 기부금은 전액 모두 홀트아동 복지회에 전달되어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2013 예스24 사랑의 책 나눔 행사 이모저모










[추천 기사]

-곽아람 기자 “내 서재는 엉망진창 도피처”
-독해력 떨어지는 학생들, 어려운 고전과 친해지려면?
-김현진의 도서관 예찬
-나를 지배하는 정서가 있다면 그건 ‘사람’
-눈이 펑펑 쏟아지는 날, 어른에겐 추억을, 아이에겐 눈천사를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예스24 #사랑의 책 나눔 행사 #홀트아동 복지회
0의 댓글
Writer Avatar

엄지혜


eumji0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