夜한 밤에 은밀한 전자책 반값 할인하는 ‘심야 서점’
만화와 성인 로맨스 소설, 무협 등 인기 장르를 매주 분야별로 50% 할인쿠폰과 2천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전자책 심야 반값 서점’ 기획전을 연다. 밤 10시부터 새벽 1시 사이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글ㆍ사진 예스24
2014.03.26
작게
크게

야심한 밤에 나만의 시간을 즐기는 독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www.yes24.com)는 오는 4월 14일까지 만화와 성인 로맨스 소설, 무협 등 인기 장르를 매주 분야별로 50% 할인쿠폰과 2천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전자책 심야 반값 서점’ 기획전을 연다. 밤 10시부터 새벽 1시 사이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알람 신청을 해두면 이벤트가 시작되는 밤 10시에 알람 문자를 받을 수 있다.

 

만화에서는 허영만 작가의 『허허 동의보감』, 김혜린 작가의 『불의 검』, 『북해의 별』, 『비천무』가, 성인 로맨스 소설에서는 『내 심장에 사는 너』, 『ER(이멀젼시 룸)』, 『그녀를 위해』 등 신윤희 작가의 작품 다수가 포함되었다. 또한 무협 소설 분야에서는 와룡강의 『고독천년』, 이수영의 『낙월소검』 등 장르소설 마니아의 사랑을 받는 도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L.png L2.png

 

최세라 예스24 도서 팀장은 “19금 로맨스 소설을 포함한 장르문학과 만화 분야 전자책은 전체 전자책 판매권수에서 50% 이상을 차지할 만큼 전자책 독자들에게 절대적인 호응을 얻는 분야”라며, “특히 해당 도서의 구입 시간이 밤 10시부터 새벽 1시 사이에 20%를 넘으며 몰리는 것에서 착안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전자책 심야 반값 서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기사]

-영화감독 박찬경, <만신>을 찍은 결정적 이유

-[정이현의 남자 남자 남자]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은희경, 자기라는 존재를 느낄 때 행복하다

-이은화, 언제까지 영국박물관, 루브르만 갈 것인가
-아직 있어줘서 고마운 ‘서울, 그 카페’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전자책 #심야서점 #반값 #로맨스 #만화 #무협지 #장르문학 #eBook
1의 댓글
User Avatar

투명우산

2014.03.26

심야 서점^^ 19금류를 포함 타깃으로 기획된 아이디어가 반짝이네요.
답글
0
0
Writer Avatar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