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이웃에게 3천원 기부하면 책 선물 드려요
12월 21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중앙광장에서 3천원을 기부하면 최신 베스트셀러 도서를 증정하는 ‘사랑의 책 나눔 행사’가 열린다. 이번 ‘사랑의 책 나눔 행사’는 올 1월부터 예스24가 롯데시네마 고객들에게 매월 무료로 대여했던 ‘무비 앤 북(Movie&Book)’의 도서 7천여 권을 모아 진행된다.
2013.12.17
작게
크게
공유
12월 21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중앙광장에서 3천원을 기부하면 최신 베스트셀러 도서를 증정하는 ‘사랑의 책 나눔 행사’가 열린다. 이번 ‘사랑의 책 나눔 행사’는 올 1월부터 예스24가 롯데시네마 고객들에게 매월 무료로 대여했던 ‘무비 앤 북(Movie&Book)’의 도서 7천여 권을 모아 진행되며, 행사 당일 현장에서 3천원을 기부하면 도서 1권을 감사의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행사 참여 도서는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 『위대한 개츠비』, 『레미제라블』, 『다크 플레이스』 등 인기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그맨 김인석, 박휘순, 윤성호 등이 도서 판매 자원봉사원으로 나설 예정이다. 김기호 예스24 대표는 “책 나눔 행사는 연말을 맞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내밀자는 취지로 올해로 8회째 진행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랑의 책 나눔 행사’ 도서와 기부금은 전액 모두 홀트아동 복지회에 전달되어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추천 기사]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결혼식, 뮤지컬 <웨딩싱어>
-이명옥 사비나 미술관장, 미술 감상은 자유로워지기 위해서 필요
-습관을 바꾸고 관점을 디자인하면 성공한다
-법륜 스님, 닉 부이치치, 유시민! 독자와 통했다
-문학 돌풍 2013년, 조정래 『정글만리』 ‘올해의 책’ 1위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2개의 댓글
추천 상품
필자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아름드리나무
2013.12.20
빛나는 열정
2013.12.18
저도 시간이 가능하면 꼭 참석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