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만 년 동안 계속된 개미 종족간 혈투
흰개미와 개미 사이의 세계 대전이 줄잡아 3천만 년에서 5천만 년 동안 지구를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개미들의 개미산을 발사하는 무기를 개발해서 결정적인 우위를 차지하게 된 것도 그 무렵이었습니다.
글 : 채널예스
2011.12.06
작게
크게
 
만화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1
베르나르 베르베르 글/김수박 만화 | 별천지
베르나르 베르베르가 열네 살 때부터 자신의 상상, 자신의 흥미를 끄는 새로운 사실들, 발상의 전환을 요하는 역설적인 지식들을 기록해 온 노트를 모아놓은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이 어린이 만화로 재탄생했습니다. 이 책은 한국의 기획 제안으로 만든 한국 만화로, 작품 속에 원저자 베르베르 외에 한국 청소년 3명, 심지어 만화가 자신까지 주요 캐릭터로 등장시켜 서로 간의 관계와 드라마를 만들면서 유머를 가미했습니다. 전체 3권으로 출간될 예정이며, 2, 3권은 현재 만화 작업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베르나르 #만화 #개미
6의 댓글
User Avatar

천사

2012.02.23

흰 개미와 개미의 전쟁 역사가 만만치 않네요. 처음에는 흰 개미가 계속 승리하다가 지금은 개미가 승리한다는 부분이 그저 신기하기만 했습니다. 그래서 어디서든 영원한 승자는 없는 법이 겠지요.
답글
0
0
User Avatar

날아라병아리

2011.12.13

개미들의 전쟁도 무섭네요. 뜨겁게 지구를 달구는 개미의 전쟁. ^^
답글
0
0
User Avatar

rkem

2011.12.07

강자가 언제까지 강자라는 법은 없지요. 개미들의 전쟁을 보면서, 우리네 모습도 생각하게 되네요. 잘 봤습니다.
답글
0
0

더 보기

arrow down

만화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 1

<베르나르 베르베르> 글/<김수박> 만화

Writer Avatar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